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얍TV 브랜드광고

home> 얍TV 브랜드광고> 얍TV 브랜드광고 소개

얍TV 브랜드광고는

하루 약 460만 명의 시민이 이용하는 서울시 시내버스에
설치된 유일한 TV 광고매체입니다.
서울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매일 반복적인 영상광고 노출을 통해서
광고주에게 최적의 광고효과를 제공합니다.

얍TV는 광고주의 기업 이미지 및 상품 홍보, 공공기관의 캠페인, 행사,
정책홍보, 소상공인의 지역기반 광고 등에 적합한 광고매체입니다.

얍TV 브랜드광고 장점

  • 서울 시내 독점 버스 TV광고 서울시내 355개의 버스 노선을
    순환하는 약 7,500대의 버스에
    설치된 서울 내 유일한 버스
    TV광고 매체입니다.
  • 고퀄리티 영상 송출 HD의 고화질 라이브 TV로
    퀄리티 높은 광고 영상 송출이
    가능합니다.
  • 고효율 광고 지역별, 노선별, 경유지별로
    세분화된 타겟팅이 가능하여
    비용대비 효과적인 광고가
    가능합니다.
  • 기업 브랜딩 효과 다양한 콘텐츠와 광고가 함께
    노출되어 버스 이용객의 주목도가
    높고 반복 노출을 통해
    기업의 브랜딩 효과가 뛰어납니다.
  • 메세지 각인 효과 극대화 버스 한대당 하루 최소 약100회
    의 광고가 반복적으로
    노출되어 메시지 각인 효과를
   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
얍TV 브랜드광고 특징

  • 광고노선 서울시 지선 및 간선
    355개 노선
  • 버스 수량 총 7,500여대
  • 운영횟수 평균6.5회
    (간선5회/지선8회)
  • 운행시간(1회) (간선179분/지선113분)
  • 버스이용객 일 460만명

광고단가

<가로형>